본문 바로가기
게시글

알리바바 스토어팜, 첫 중국 사입한 물품 무사히 도착하다!

by Lifree 2019. 8. 10.

안녕하세요, 리프리입니다! 약 9일 전에 알리바바 사이트(http://alibaba.com)에서 첫 제품 주문을 했는데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저의 첫 아이템을 공개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사입해온 아이템은 펜슬 수납 공간이 포함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입니다. ^^

짠! 색상은 사진에 있는 것처럼 블랙, 블루, 핑크, 레드로 총 4가지 색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 블랙은 무난하니 좋고, 제가 보기엔 개인적으로 블루 색상이 정말 이쁘게 잘 나온 제품인 것 같아요! 퀄도 생각보다 엄청 고퀄이에요.

KAKU 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저는 그저 물건을 팔 생각으로 연락을 드렸는데 공급처 쪽에서 '우리의 브랜드를 팔아달라'고 말씀하셔서 당황했던 첫 거래였어요. 공급처에 물어보니 제가 한국 1호는 아니지만 어찌되었든 KAKU라는 브랜드의 한국 판매점이 된 것 같아서 이제 시작한 초보라 아무 것도 모르는데도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있어보이는거 굉장히 좋아함)

이제 이 놈을 잘 요리(?)해서 상품 등록을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스토어팜 정보에서 사업자로 전환도 해야하고(지금은 개인 판매자에요!) 통신판매업 신고도 해야하고... 통신판매업 신고를 하려면 사업용 계좌를 만들고 에스크로라는 것도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무슨 할 일이 이렇게... ㅋㅋㅋ 초보 창업가의 허접한 고민이죠??

상품 등록하는 과정도 그렇고 통신판매업 신고 과정 등 모든 것을 다 보여드리고 싶은데 저의 귀차니즘이 늘 발목을 잡네요 ㅠㅠ (사업은 어떻게 하니)

또 지금 제가 봉착한 문제중 하나는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를 가지고 왔는데 제가 아이패드 프로가 없다는 것입니다! 제품 사진을 찍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으악 일단 공급처에 문의해서 최대한 쓸만한 사진을 받아봐야겠어요.

그럼 다음에 돌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