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글

처음 시작하는 스마트스토어, 촬영용 천이 도착했어요!!

by Lifree 2019. 8. 7.

 

 

 

짜잔!!!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 제품 촬영에 사용할 촬영용 천을 드디어 주문해서 받았어요!!!

아직 등록된 제품은 한 개도 없지만 말입니다...... ㅠ ㅠ

 

저는 돈을 벌기 위해 지난 6월 중순에 스마트스토어를 열었드랬습니다. 하지만 아는 것 하나 없는 상태에서 유튜버 신사임당님 영상만 딸랑 보고 시작했더니 조큼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차저차 알아보다가 크몽에서 스마트스토어 관련 강좌를 듣고는 자신감이 생겨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을 앞두고 있답니다...

 

현재 물건 두개를 해외사입으로 진행 중인데요, 한개는 오늘 통관이 완료되어 저희 집으로 배송될 예정이고, 또 한개는 오늘 중국에서 출발한다고 연락이 왔답니다. 네, 저는 중국 사입으로 스마트스토어를 진행하고 있어요. ^^

 

중국 사입을 안전하게 진행하는 방법 또한 크몽에서 배웠답니다. 흐흐.. 크몽 너무 좋다는. (크몽 홍보 아님)

 

그래서 첫 번째 아이템이 도착하기 전에 촬영 준비를 하고자 촬영에 쓰일 천을 알아보다가~!! 한 마에 1,600원? 정도 하는 저 상품이 눈에 들어왔는데 색상이 보시다시피 10개가 넘어요... 근데 고르기가 넘모 힘들어서 다 주문해버렸습니당.

 

 

 

 

 

이쁘죠? ㅎㅎ

 

이제 아이템들이 도착하면 얼렁 저기에다가 놓고 사진을 뙇 찍어서 인터넷에 퐣~! 올리면... 팔릴..... 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팔려야할텐데....